스위스에 파는 냉장 피자 맛은 ?

스위스에 파는 냉장 피자 맛은 ?

스위스 마트에서 냉장 피자를 사가지고 먹어봤습니다. 아침에 장을 보고 아점으로 빨리 먹기 위해 오늘 사왔습니다. 밥을 하면 1시간 정도 걸리니깐 너무 오래 기다려야 되서 피자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맛은 어떨까요 ?

냉장-피자

스위스 냉장 피자 가격

가격은 여기 돈으로 9프랑 정도 하구요. 한국돈으로 한 1만2천원 정도? 될거 같습니다. 한끼 간단하게 떼우는 식으로 먹으면 나쁘지 않습니다. 여기 스위스에 일반 식당에서는 한판에 한국돈으로 3만원 정도 하니깐 이렇게 먹으면 돈도 절약되고 괜찮아요.

물론 식당에서 먹는 피자가 더 맛있죠. 근데 보통 여기 스위스 사람들은 한 사람당 피자 하나를 먹어서 제 아내와 식당에 가면 두 판을 시켜야되요. 뭐 한판 시켜도 되겠지만 눈치 보여서 두판 시키거든요. 근데 아내가 한판을 다 못 먹어서 항상 남아요. 그래서 이렇게 냉장 피자 사와서 먹는게 돈도 절약되고 좋은거 같습니다.

피자 먹는 방법 (feat. 라흐동)

피자를 그냥 먹어도 되지만 저는 라흐동(lardon)을 따로 얹어서 먹어요. 라흐동이 뭐냐면 돼지고기 조각낸건데 짠 맛이 나요. 이거 여기 사람들 엄청 좋아하거든요.

저는 한국에 살때는 한번도 먹어 보지 못했는데 여기 스위스 와서 처음 먹어 봤어요. 이게 피자에 들어가면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 라흐동을 이런 냉장 피자 사면 같이 먹어요. 그리고 김치째개에도 넣어 먹고 볶음밥 할때도 넣어 먹어요. 엄청 맛있어요.

lardon

완성된 피자의 모습

아래 사진은 완성된 피자의 모습입니다. 오븐기에 250도에서 6분정도 돌렸습니다. 너무 높은 온도인데 빨리 먹으려고 온도를 좀 높게 했어요. 라흐동(lardon)을 피자에 더하니 훨씬 더 맛있어 보이죠? 여기 피자들은 한국에서 파는 피자처럼 도우가 두껍지 않아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오늘 한끼도 이렇게 끝.

피자

나스산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댓글 쓰기

0 댓글